여행사와 관광청의 유튜브 콘텐츠 마케팅

유튜브는 현재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 쓰이는 제일 영향력이 큰 미디어다. 

하나투어는 엄마와 딸의 깜짝 상봉을 주제로한 스토리 텔링의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해 
친구 또는 소녀 같은 엄마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800만 조회수를 올리고 고객의 유입 및 매출에 큰 기여를 했다.

두바이 관광청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하고 수백만 구독자들을 가진 인플루언서들이 
두바이에서 직접 여행하며 각종 테마파크 체험하는 영상을 제작해 20-30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큰 성과를 얻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