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와 관광청의 유튜브 콘텐츠 마케팅
유튜브는 현재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 쓰이는 제일 영향력이 큰 미디어다.
하나투어는 엄마와 딸의 깜짝 상봉을 주제로한 스토리 텔링의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해
친구 또는 소녀 같은 엄마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800만 조회수를 올리고 고객의 유입 및 매출에 큰 기여를 했다.
두바이 관광청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하고 수백만 구독자들을 가진 인플루언서들이
두바이에서 직접 여행하며 각종 테마파크 체험하는 영상을 제작해 20-30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큰 성과를 얻었다.
'IT.Mobile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러포즈 성공률 100% 민트박스 ‘티파니’가 사랑고백 주얼리 된 비결 (0) | 2019.02.02 |
---|---|
이제는 출판업계에서도 연예인 마케팅 (0) | 2019.02.01 |
근절되지 않는 '가짜 마케팅' (0) | 2019.01.30 |
에너지 음료 레드불 REDBULL (0) | 2019.01.29 |
자동차 감성마케팅 Trend (0) | 2019.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