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분 리뷰 - 100억종이님

 

월 1억을 벌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요?

9년 전, 100억 종이님은 학원을 개설한지 6년이 지난 정도였고, 급성장을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강사와 직원들과의 갈등, 행정적 문제들로 마음이 복잡하고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힘든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젊은 나이에 큰 성공을 거두신 멘토님을 찾아 뵙고 조언을 구하기로 했습니다.

 

약속한 날, 함께 점심을 먹으며 100억 종이님은 겪고 있는 고민들을 솔직히 털어놓았습니다.

멘토님은 식사를 하며 고개를 끄덕이며 식사에만 열중하셨어요. 

식사를 마치고 "그냥 월 1억씩 벌어요. 그럼 문제들은 다 해결될 거 같은데요"라고 하셨습니다.

 

해결책을 원해 찾아갔지만 무시하는듯한 말에 처음에는 어리둥절했지만,

그 말을 듣고 마음속에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월 1억을 벌라는 건 어떻게 가능한 일일까요?

기차를 타고 자리에 앉은 후, 묘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그 이상을 이미 벌고 있었으니까요.

 

그때부터 월 1억을 벌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할지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월 1억을 벌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마음을 먹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한계를 정하지 마세요

그 숫자가 무섭게 느껴지거나 경심이 들더라도, 그 마음을 가지고 진짜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비즈니스 다각화: 여러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2. 투자 및 부동산:  투자를 통해 수익을 늘렸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임대 수입을 얻거나 주식, 채권 등을 통해 자산을 늘렸습니다.
  3. 네트워킹과 조언: 성공한 사업가들과 꾸준한 네트워킹을 통해 조언을 얻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경험과 지식을 공유했습니다.
  4. 효율적인 시간 관리: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했습니다. 중요한 작업에 집중하고, 비생산적인 시간을 최소화했습니다.
  5. 목표 설정과 실행: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맞게 실행했습니다. 월 1억을 벌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지속적으로 실행했습니다.

 

100억 종이 유튜브 한줄 요약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루기 위한 방법을 찾아 실행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