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계정에 진절머리" 인플루언서에 등돌리는 기업들
유니레버가 가짜 팔로워로 몸집을 불리는 인플루언서들에게 마케팅 협력 기회를 제공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기업들의 이러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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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세대뿐 아니라 모든 SNS 이용자들은 인플루언서들은 팔로우 수에 따라 지명도나 인기를 따진다.


방문자의 유입이 노출 수에 비례해 증가 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이 볼수록 협찬을 받은 광고 기업들의 매출도 늘어난다.


이러한 이유에 팔로우 수가 많은 계정들이 사고 파는 업체가 생겨나는데 문제는 가짜로 부풀려진 팔로우의 계정들 때문에 


오히려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입혀 신뢰도와 선호도, 매출 감소로 이뤄진다. 


그래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기피하는 업체나 기업들도 늘어가는 추세다. 


또한 노력해서 키워온 인플루언서들 계정이 가짜 계정들에 밀려 피해 입는 것은 마찬가지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SNS 플랫폼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가짜 계정을 걸러내는 단속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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