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들에게는 '혼자'라는 단어가 어색하지 않다


1 가구의 증가와 외부와의 접촉을 싫어하고 남의 시선따위는 신경쓰지 않으며 혼자 밥과 술을 마시는 일명 혼밥족혼술족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장샤오바이오주는 TV 영화 광고강연  스포츠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창창 했던 미래가 막막해졌다”, 


혼술이  자신과의 대화라면친구와 마시는 술은 마음을 나누는  같이 아담한 사이즈의  디자인에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만한 감성적인 문구를 새겨 넣었다.


다른  광고처럼 ‘ 집중하기보다 광고 홍보와 감성 마케팅에 주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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