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회사 대표가 말하는 주류 콘텐츠 마케팅 방법을 알아보았다
밀레니얼 세대 젊은층은 술을 디자인만 보고 맛에 대해 직관적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등에 자랑하고 싶은 술을
만들어야 한다.
20대가 트렌드나 이미지에 민감할 뿐 아니라 실패에도 민감하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실패에 민감한 20대 소비층은 술을 한 병 먹더라도 실패하고 싶어하지 않아하기 때문에
정보를 수집하면서 돈을 모으고 있다가 한 번에 쓰는 경향이 있다 조금 마시면서도
맛있고 덜 취하는 술을 찾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무엇보다 디자인 개선 중요하다. 전통주는 도자기를 사용하는데,
중.장년층에게만 어필하기 때문에. 남녀 노소에게 어필할 수 있는전통주를 유리병에 담는 방법 등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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